728x90

2025/03 2

파월 의장, 신중한 낙관론.."통화정책 서두르지 않을 것"

파월 의장, 신중한 낙관론…"통화정책 서두르지 않을 것"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이 최근 경제 상황에 대해 신중한 낙관론을 펼치면서도 통화정책 조정에 있어 신중한 접근을 강조했다. 그는 금리 인하와 관련해 시장의 기대가 크지만, 성급한 조치는 피하겠다는 입장을 재확인했다. “미국 경제, 긍정적 신호 있지만 신중해야”파월 의장은 최근 열린 행사에서 "현재 미국 경제는 탄탄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용 시장도 전반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러나 그는 "통화정책을 변경하는 데 있어 서두르지 않을 것"이라며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그는 특히 무역, 이민, 재정, 규제 등 네 가지 주요 정책 변화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다. 파..

경제 뉴스 2025.03.08

가수 윤하,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 전해..“반려가수로서 효도하겠습니다”

가수 윤하,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 전해..“반려가수로서 효도하겠습니다” 가수 윤하(본명 고윤하)가 결혼 소식을 팬카페를 통해 직접 전하며 많은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안겼다. 윤하는 3월 8일 공식 팬카페 ‘홀릭스’에 자필로 작성한 글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제 손으로 직접 홀릭스에서 먼저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펜을 듭니다”라는 말로 시작하며, 자신이 인생의 든든한 짝을 만나 결혼하게 되었음을 밝혔다. 이어 윤하는 “오래도록 저의 안위를 진심으로 걱정하고, 끊임없는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자신이 청춘의 시절 방황하고 고민하던 순간들을 팬들의 사랑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다고 고백하며, “마음 깊이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

일상 뉴스 2025.03.08
728x90
반응형